아이디오아지트 홈페이지
 

닫기

디자인 주문 절차 안내

    1

  • 구매를 원하는 디자인을 고르셨다면, 아이디오아지트 홈페이지 주문서를 접수해 주세요!
    아이디오아지트 홈페이지 주문서 페이지는 결제를 위한 페이지가 아니라, 사용하실 로고, 카테고리 등의 수정 양식을 접수하는 페이지입니다!
    주문 접수 페이지 새 창 열기

    2

  • 접수해 주신 주문서를 검토하여 수정 비용이 발생하시는 부분이 있는지 등을 확인해 드리고 있으며, 입금 안내 사항을 포함한 답변을 남겨드립니다!
    답변을 확인해 주신 뒤, 총 금액에 맞게 입금해 주세요!
    총 결제 금액 중에 제외할 유료 수정 사항이 있으시다면, 해당 비용을 제외 후 입금해 주시고, 어떤 수정을 제외하실 건지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으로 글을 남겨봐주세요

    3

  • 입금 확인이 완료되시면, 문자 메시지로 디자인 적용 예정일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디자인 적용 예정일은 평균 2~3일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정도 소요되시며, 유료 수정 사항이 있으신 경우 추가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  적용 예정일 문자 알림을 (영업일 기준) 1일이 지나도 받지 못하셨다면, 입금 확인에 문제가 있으신 것일 수 있기 때문에, 고객센터로 문의해 봐 주세요!

    4

  • 안내받으신 디자인 적용 예정일에 맞게 디자인이 세팅되며, 세팅 완료 시 문자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세팅이 완료되시면, 남겨주셨던 주문서 답변을 통해 디자인 이용 매뉴얼을 안내드리고 있기 때문에, 답변을 꼭 확인해 주세요!
디자인 주문 절차 확인하기